[고교 체제][토론회연기] 2/26・3/11(수): 고교학점제 관련 2회 토론, '코로나 19' 확산에 잠정연기...(+일정추후공지)
2020-05-18
조회수 2221
알려드립니다.
2월 26일(수), 3월 11일(수) 오후 3시에 본 단체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 예정된 ‘현 정부의 고교체제 정책 및 고교학점제 개선 방안 모색’ 6・7차 토론회는 ‘코로나 19’ 확산 등 내외부적 사정에 의해 연기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. 추후 일정은 다시 공지하겠습니다. 일정에 차질을 빚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.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알려드립니다.
2월 26일(수), 3월 11일(수) 오후 3시에 본 단체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 예정된 ‘현 정부의 고교체제 정책 및 고교학점제 개선 방안 모색’ 6・7차 토론회는 ‘코로나 19’ 확산 등 내외부적 사정에 의해 연기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. 추후 일정은 다시 공지하겠습니다. 일정에 차질을 빚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.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사교육걱정없는세상 드림.